본문 바로가기

현대건설 비전

기업 이념

현대건설:현대정신
용기 있는 자만이 시대를 앞서갈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미래를 내다보는 창조적 예지, 미래를 개척하는 적극의지, 미래를 현실화하는 강인한 추진력을 갖추고 새로운 길을 열어갑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현대정신’은 미래를 선도해 나갈 현대건설의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Wisdom
창조적예지
미래지향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창조적 자세와 지혜를 추구합니다.
Volition
적극의지
투철한 주인의식과 능동적인
태도로 미래를 개척합니다.
Impellent
강인한 추진력
글로벌사업 수행을 위한 정신과
추진력을 배양하고 체질화합니다.

‘프레임’, 세상을 만나는 창. 프레임을 뛰어 넘으면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요?
멋지고 가슴 설레는 세상. 불가능을 가능으로, 기술을 예술로, 프레임을 넘어설 때 가능합니다.
눈에 보이는 세상을 넘어 보이지 않는 세상까지.
#Out Of Frame

기업 정신

We Build Tomorrow
함께 내일을 창조하는 기업

We : 함께하기
기업의 존재 이유는 사람들이 더 큰 행복을 추구하며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현대건설이 추구하는 목표이자 비전입니다. 현대건설은 고객과 하나된 마음으로 고객의 꿈과 소망에 언제나 함께 합니다.
Build : 창조하기
건설이란 창조하는 것, 새로운 사회를 창조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우리는 더 좋은 삶의 바탕을 창조합니다.
Tomorrow : 변화하기
내일은 어디에서 시작할까요? 미래가 온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현대건설은 변화로 부터 내일이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현대건설이 창조하는 새로움을 통해 우리의 내일, 그리고 미래가 달라진다고 굳게 믿습니다.
글로벌 종합엔지니어링 기업으로서
기존 시공 위주의 사업을 넘어 기획, 엔지니어링, 운영 등 전 부문의 역량이 결합된 종합 건설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해외 수주의 다변화를 추구하고, 최적화된 경영 인프라 구축으로 세계 건설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엔지니어링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유관 산업과의 유기적 협력을 토대로
설계 및 시공의 전통적 건설영역은 물론, 자원개발, 부동산 개발, 교통 인프라 및 시설물 운영 등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유관 산업과의 유기적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전기자동차 인프라, 신재생 에너지 플랜트, 환경 사업 등 녹색 성장의 기틀 마련에도 힘쓰겠습니다.
미래 기술과 산업의 융ᆞ복합화를 주도하여
정보기술(IT, Information Technology) · 생명공학기술(BT, Bio Technology) · 나노기술(NT, Nano Technology) 등 산업의 각 영역에서 발현되는 단위 기술들이 유기적으로 통합되고 배치될 수 있는 장을 구현하겠습니다. 또한 이를 효과적으로 운용하는 산업의 통합 조정자로서 자원개발 및 에너지사업 등 신성장 사업분야의 촉매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더 좋은 삶의 기반을 창조한다.
’인간’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고객과 하나된 마음으로 더 나은 삶의 터전을 만들어,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더 발전된 내일의 모습을 창조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경영 방침

Great Company : 모든 이해관계자의 부가가치 극대화

Great People
자기완결ㆍ실행력ㆍ선행력
Great Culture
실패 용인 ㆍ공유지 제거ㆍ민첩한 조직
Great Value
준법경영ㆍ기술경영ㆍ부가가치 경영

great-company:

현대건설 2025 전략

본원 경쟁력 제고와 스마트 건설 및 신사업 확대를 통한 내실 있는 성장전략 추진

본원 경쟁력 제고
설계&기술 경쟁력 제고
수행 경쟁력 강화
핵심상품 확대
스마트 건설 확대
제조업 생산방식 접목
ICT 융복합 기술 적용
시장 차별화 기술 개발
신사업 추진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스마트시티

기업 아이덴티티(CI)

건설의 역사를 담다

1947년 출범한 현대건설은 대한민국 경제 성장의 주역으로 한국 건설 산업의 글로벌화를 주도해온 국가대표 건설회사입니다. 건설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현대건설은 인류 건설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두 개의 삼각형에 오랜 시간 이어져 온 건설의 역사와 현대건설의 정신을 담았습니다. 안정적인 형태의 삼각형은 건설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한 노란색과 녹색은 새싹이 자라 녹음이 되듯 건설을 통한 인류의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CI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