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눔경영Sharing Management기술도 마음도 나눌수록 커집니다.

사회봉사단 소개

더불어 나누는 마음으로 따뜻한 세상을 짓겠습니다.

10만 현대건설가족 사회봉사단이 2009년 11월 12일 출범하였습니다.
사회책임경영 활성화를 위하여 앞으로 적극적이고 활발한 자원봉사활동들을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본사와 현장 어디든, 현대건설 가족이 있는 곳이라면, 나눔의 가치가 빛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대건설의 사회공헌 활동은 하루의 이벤트가 아니라 전 임직원이 마음에 품고 있는 사회에 대한 책임과 사랑의 표현입니다.
본사와 현장의 임직원, 그리고 임직원가족까지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함께합니다.
땅 위에 기술을 짓고, 이웃의 마음에는 사랑을 지어가겠습니다.

사회봉사단 비주얼 이미지

주요 사회공헌활동 소개

  • love builder사랑나눔 : H-CONTECH 해외기술봉사단
    사회복지 지원사업
    해외 개발도상국의 주거 및 교육환경 개선, 당사 건설 기술 PR을 목적으로 2017년 7월 ‘H-CONTECH 해외기술봉사단’을 발족하여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및 자카르타 지역에서 봉사활동과 기술세미나를 진행하였으며, 현대건설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개발도상국 18개국에서 총 35개 교육센터, 학교, 장학 및 위생복지 등의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랑나눔 : 집수리 로드 이미지
  • HOPE BUILDER희망나눔 :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교육장학 지원사업
    2009년부터 매해 방학마다 지역사회 결식아동들의 가정을 현대건설 직원들이 평일 점심 직접 방문하여 사랑 도시락을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8년째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14년 9월에는 당사 직원들의 재능 기부를 바탕으로 ‘힐스테이트 꿈키움 봉사단’을 발족하였고 2017년에는 4기를 발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3명, 대학생 3명,
    직원 2명이 8인 1개 조가 되어 약 10개월 동안의 다양한 진로 탐색 멘토링을 진행 중 입니다.
    희망나눔 : 사랑나눔도시락 이미지
  • culture builder문화나눔 : 문화재 지킴이
    문화예술 / 문화재 지원사업
    2005년 문화재청과 1문화재 1지킴이 협약을 맺은 후 문화재 보전을 위한 매년 약 1천 명의 임직원 봉사자가 참여하여 창덕궁 지킴이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2년부터는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금천교 복원공사를 지원하는 등 문화유산 보호를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건설은 백두대간 보전 및 자연보전을 위해 2010년부터 17년까지 총 4개소의 국립공원 자원봉사센터 건립을 후원하였고, 2017년에는 4호점인 월악산 국립공원 자원봉사센터 건립을 후원하여 완공하였습니다.
    문화나눔 : 문화지킴이 이미지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Home > 지속가능경영 > 나눔경영


sk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