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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CQI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2020.12.21 0min 22sec

2020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 모습


현대건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지난 12월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은 현대건설 이성호 고객센터장을 비롯해 한국코퍼레이션 조성완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KS-CQI 조사는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46개 업종, 178개 기업 및 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콜센터 이용고객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실제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한 인터넷 패널조사로 실시됐습니다.


2007년 오픈한 현대건설 고객센터는 원스톱 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일관되고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 표준화 상담시스템 도입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 교육, 전화 예절 교육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