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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현대건설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고객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

  • 대금입금내역조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대금입금 내역조회 시스템'은 우리회사에 등록된 협력업체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거래대금 입금상황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해당 시스템(http://erppay.hdec.co.kr/)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협력업체에 등록하고 싶습니다. open
    당사에서는 품목/공종별 등록업체가 부족하거나 지역업체가 필요할 경우 각 사업본부 및 해당 현장에서 추천한 업체를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 및 심사를 통해 등록업체를 선정합니다. 현재 협력업체 등록계획은 없으나 추후 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자재협력 :(02)746-2873
    시공협력 :(02)746-5227
  • 협업시스템(하이파트너)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협업시스템(하이파트너)는 인터넷을 통해 견적입력, 발주조회, 대금지불조회 및 입찰참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파트너 홈페이지(http://www.hipartner.co.kr/)를.
    또한 기타 비밀번호 분실 또는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자재협력 :(02)746-2873
    시공협력 :(02)746-5227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open
    현대건설 고객센터가 A/S, 분양, 계약, 민원 등의 상담을 통합,확대해 일관성 있고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연락처: 02) 1577-7755

    궁금하신 사항은 보다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하여 현대건설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현대건설 사보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open
    현대건설은 사보신문을 월 2회 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면 사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채용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채용관련 문의는 인재채용 메뉴의 “Q&A"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힐스테이트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힐스테이트 관련 문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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