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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현대건설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고객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

  • 대금입금내역조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대금입금 내역조회는 우리회사의 하이파트너-전자세금계산서-지불현황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협력업체에 등록하고 싶습니다. open
    당사에서는 현재 공개모집 제도는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품목/공종별 업체 발굴 필요시 담당자 발굴, 사업본부 및 현장 추천 등의 업체를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 및 심사를 통해 등록업체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각 품목/공종별 추가 상세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당사 하이파트너 사이트(http://www.hipartner.co.kr/)의 담당자 정보를 확인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협업시스템(하이파트너)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협업시스템(하이파트너)는 인터넷을 통해 견적입력, 발주조회, 대금지불조회 및 입찰참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파트너 홈페이지(http://www.hipartner.co.kr/)의 담당자 정보를 참고하여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이파트너 로그인 관련 문의처 : 02-746-3317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open
    현대건설 고객센터가 A/S, 분양, 계약, 민원 등의 상담을 통합,확대해 일관성 있고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연락처: 02) 1577-7755

    궁금하신 사항은 보다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하여 현대건설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현대건설 사보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open
    현대건설은 사보신문을 월 2회 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면 사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채용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채용관련 문의는 인재채용 메뉴의 “Q&A"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힐스테이트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open
    힐스테이트 관련 문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의 “고객서비스”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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